길흉지사를 분석하여, 한 해를 지혜롭게 살아가는
이정표가 되기를 기원해요.▒ 하나님, 예수, 성모마리아에 관한 꿈 ▒
하나님, 예수님, 성모 마리아에 등에 관한 꿈은 관념적인 일이나 도덕적인 일에 대한 강
박관념에 사로잡혀 있거나 진리양심, 대자연의 섭리 등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으며 신앙에 대한 깨달음을 얻게되거나 유명인사를 만나게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죄인이 하나님께 기도하는 꿈은 진리를 깨달게 되거나 자기 양심에 꺼리끼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무언가 반성할 일이 생기게된다는 암시가 있으며 천사가 자신을 하느님 곁으로 데려가는 꿈은 좋은 직장이나 고급 관리직에 취직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성당에 가서 부저에 앉은 하느님을 본 꿈은 사회적으로 권위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진리를 터득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예수가 나타난 것을 본 꿈은 국가나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거나 훌륭한 성직자 또는 어떤 단체에 우두머리를 만나게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예수로부터 어떤 물건을 받거나 영세물을 입에 넣어준 꿈은 입학, 취직, 당선, 가입 등 기쁜 소식이나 무언가 새로운 일에 시작을 알리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성모마리아를 만나거나 본 꿈은 성모마리아는 은혜롭고 자혜로움을 나타내는 영적 존재로서 어머니, 애인, 성직자, 위대한 지도자 등과 관련된 일을 나타내며 자신이 신앙의 깨달음을 얻게되기도 합니다.
성모마리아 상 앞에서 기도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자기 소원을 성취하게 될 좋은 꿈이며 천당에 보내 달라고 하나님께 빈 꿈은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거나 미혼자는 결혼에 관계된 일이 일어나게 되며 걸어가는 예수의 뒷모습을 본 꿈은 어떤 지도자가 자기의 성원을 잘 받아 들리게 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성모마리아 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취는 꿈은 자신의 신앙의 깨달음을 느끼게되거나 어떤 위대한 사람에 업적을 보게될 암시이며 우렁찬 하나님의 말이 하늘에서 들린 꿈은 사회적으로 풍기물란한 일이나 부정부패를 고발하게 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성자가 나팔부는 것을 본 꿈은 교회 성가대의 음악 연주를 보게되거나 시국의 변화를 보게 될 암시이며 성당을 구경한 꿈은 아름답고 성스러운 곳을 구경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